5 TIPS ABOUT 핸플 YOU CAN USE TODAY

5 Tips about 핸플 You Can Use Today

5 Tips about 핸플 You Can Use Today

Blog Article

영업진(박스) : 룸 업종에서 영업과 티를 관리하는 모든 직책들을 묶어서 영업진 혹은 박스라고 부른다.

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. 지금 시작해볼까요?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

탈화류, 청산 : 탈성매매를 뜻하는 말로 목표한 청산 금액을 다 모았거나, 청산 금액을 달성하지 못했더라도 정서적, 정신적 어려움 등 여러가지 사정으로 화류 생활을 접는 것을 뜻한다.

하지만 이런 경우 업주들은 보통 경찰에 신고하거나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성노동자들을 찾아낸다. 이 경우에는 마이킹 먹튀라고 부르는 게 더 정확할 수도 있다.

사장이 손님 숫자만큼 아가씨를 맞춰줄 수 없는 상황이면 어쩔 수 없이 손님을 보내기도 한다. 중소형 가게는 특히 아가씨가 모잘라서 오비하는 경우가 꽤 있다.

캔슬 : 초이스가 있는 업종 언니들, 특히 보도 언니들이 자주 쓰는 말로, 초이스가 안됐을 때 실장에게 전화해서 캔슬됐어요~ 라고 말한 뒤 보도차량으로 가면된다.

★어렵게 방문해 주신만큼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시크릿이 되겠습니다^^★

작업 핸플사이트 : 아가씨가 손님을 유혹하여 돈, 보석, 차 등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. 반대로 손님이 특정 목적을 가지고 아가씨를 꼬시는 행위를 일컫기도 한다.

골뱅이(은어): 서비스 중에 손님이 성노동자의 질을 손가락으로 후벼파는 것. 질염에 걸리기 쉬우므로 언니들이 매우 싫어한다. 만약 손님이 이 https://www.handple.biz 골뱅이를 성노동자에게 끈질기게 시도한다면, 그는 블랙리스트에 등록될 것이다.

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

햄버거 : 말 그대로 햄버거처럼 자지를 여성의 가슴 사이에 끼우고 전후 운동을 하는 서비스. 가슴이 작은 아가씨, 심볼이 https://www.handple.biz 작은 남자는 대체로 소화해 내기 어렵다. 젖치기, 탱크라고도 함.  

룸초이스: 일반적인 초이스 방식으로, 핸플 성노동자들이 룸 안에 들어가 줄지어 서서 초이스를 보는 것. 줄여서 룸초라고 말한다.

일수(를) 엎다 : 재대출 받는 것. 아직 갚을 돈이 남아있는데 다른 일수를 썼다는 뜻이다.

역립 : 오피에서 공식으로 존재하는 서비스로, 성매수 남성이 입으로 성노동 여성의 보지를 애무하는 것.

Report this page